공지 | 창당준비위원회 해산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DATE

20.08.14 17:44

HIT

4,064

본문

페미니즘당의 창당을 응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페미니즘당(가칭) 창당준비위원회"는 오늘을 기점으로 6개월이라는 법정 창당 기한이 만료되어, 8월 15일자로 자동해산 될 예정입니다. "창준위" 라는 이름으로는 활동할 수는 없지만, 저희 운영위원들은 기존에 페미니즘 정당 창당을 준비하던 "페미당 창당모임"이라는 법정 비영리 단체를 통해 창당을 위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운동경기에 비유하자면 가볍게 1라운드가 끝난 정도가 지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1라운드 결과를 놓고 그 누구도 경기 전체의 승패를 단언하지는 못합니다. 우리는 쉬는시간에 물 한모금 마시면서 다음 라운드를 어떻게 운영할지만 고민하면 됩니다.

페미니즘당은 잠시 간의 조직 정비 시간을 갖고, 6개월간의 활동 보고와 앞으로의 계획을 당원분들과 공개적으로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페미니즘당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얼돌' 프로젝트와 남은 당원 교육도 모두 정상 진행 됩니다. 시도당 당원 모임도 꾸준히 진행할 것이며, 다양한 페미니즘 이슈에 대해서도 지금처럼 목소리를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페미니즘당의 창당이 완수되는 그날까지 저희는 절대로 포기하거나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지금과 같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20.8.14.
당신을 사랑하는,
페미니즘당 창당준비위원회